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현금 인출 재융자 정보

대출현금지급형 재융자는 보유하고 있는 주택의 누적가치를 현금으로 전액 대출을 신청하는 재융자의 일종입니다. 이를 통해 주택 개선 비용이나 기타 큰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대출은 현재 지불하는 것보다 낮은 이자율로 재융자할 수 있을 때 적합합니다.

현금 지출을 통한 재융자 자격을 얻는 방법
현금 지출로 재융자를 받으려면 첫 번째 대출 잔액에 현금 인출 금액을 더한 금액이 부동산 평가 가치의 80%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이 비율을 대출 가치 비율이라고 하며, 대출 기관은 재융자를 받을 자격이 있을 만큼 집에 충분히 축적되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가치 대비 대출 비율이 80% 이상인 경우 재융자를 할 수 있지만 추가 비용으로 개인 모기지 보험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주택 가치가 $400,000이고 대출 잔액이 $275,000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재산 감정가의 80%를 빼고 $320,000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 275,000의 대출 잔액을 뺍니다. 현금 지출이 있는 재융자에 대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현금 금액은 $45,000입니다.

단, 이자를 붙여서 지급하므로 필요한 만큼만 요구하도록 주의한다. 또한 집의 가치가 떨어지면 집보다 더 가치 있는 대출을 요청하게 될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은 컨텐츠이용료현금화 새 모기지를 재융자하는 시기입니다. 예를 들어, 30년 모기지를 가지고 있고 30년 재융자를 통해 5년 동안 모기지 상환액이 5년 더 연장되어 전체적으로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하게 됩니다.

HELOC의 현금 지출을 통한 재융자는 어떻게 됩니까?
누적 가치를 사용하여 대출을 요청하는 또 다른 방법은 주택 누적 가치(HELOC)에 대한 신용 한도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 지출이 있는 롤오버와 HELOC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감 시간
재융자에 대한 현금 지출은 첫 번째 모기지를 대체하고 다시 대출 기간을 시작하며 새로운 상각 지불 일정을 생성합니다.
HELOC는 기본적으로 두 번째 모기지에 첫 번째 모기지를 더한 것입니다.

자금 분배
현금 지출로 재융자를 하면 마감 시 전체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HELOC는 은퇴 기간 동안 필요한 인출을 할 수 있는 신용 한도를 제공합니다(신용 한도의 총액은 대출 기관의 재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이자율
특히 고정 금리 대출로 ARM 대출을 재융자하는 경우 더 낮은 이자율을 제공하기 위해 현금 지출로 재융자
지수에 따라 변경되는 HELOC 조정 가능 비율(일반적으로 프라임 비율)

클로징 비용
마감 비용을 현금으로 지불하는 재융자는 원래 주택 융자와 비슷합니다.
HELOC는 일반적으로 마감 비용이 없거나 매우 낮습니다.

HELO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주택 총액에 대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관과 옵션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주택 에퀴티에 대한 대출을 신청할 계획이라면 좋은 재무 전략이 될 것입니다. 대출 기관을 성실하게 만나 현금 지급을 통한 롤오버와 HELOC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개인 상황과 재정적 필요에 따라 대출 기관은 상황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물개티켓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 및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등 국내 최저수수료 빠른 현금화 사이트입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정보이용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해드립니다.